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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별폐차정보

마르샤 폐차 만족도는 인증 여부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 차는 1995년도에 출시되었으며 그 당시 고급스럽고 유려한 디자인으로 사랑을 많이 받았던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회사의 고위 임원이나 사장님들이 그랜저나 마르샤를 많이 타고 다녔지만 지금까지 폐차되지 않은 상태라면 정상적인 주행이 어려울 정도로 세월의 흔적이 많이 묻어날 것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오래된 차종은 중고차 거래가 어렵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폐기 처분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럴 땐 어떻게 진행을 해야만 만족스럽게 마무리가 가능한지 정리해 드리고자 합니다.

 

 

 

 

 

1. 내 차의 값어치를 양심적으로 판단해줄 수 있어야 합니다.

 

자동차를 폐기하게되면 거기에 상응하는 고철 값을 입금받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차량의 무게를 측정한 후 그 날의 철강 시세를 따져 기본 마르샤 폐차 가격이 정해지게 됩니다.

 

하지만 폐기 센터 가운데 이렇게 순수 고철값만 주는 곳이 있는가 하면 부속품 재사용할 수 있는 부분까지 책정해서 추가분을 플러스해서 지급하는 곳도 있습니다.

 

이 두 곳의 차이점은 중고 부속품을 얼마나 활발하게 재활용할 수 있는지가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으며 사실 일반 개인이 폐차장에서 갖추고 있는 인프라나 프로세스 등을 정확하고 세세하게 알기가 어렵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렇게 중요한 금액적인 차이를 전혀 확인하지 않고 무턱대고 센터를 선택할 수 없는 노릇이지요.

 

 

 

 

 

 

그러나 이럴 경우엔 간단하게 관허 등록 여부만 확인 하셔도 쉽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관허등록이 되었다는 것은 나라에서 정식 허가를 받았다는 의미이며 이런 허가를 받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충족해야 하는 조건들 가운데 이러한 인프라들도 포함이 되어 있기 때문에 굳이 번거롭게 하나하나 확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거기다 인증 폐기장은 불필요한 견인이나 탁송비를 요구한다거나 불투명하게 금액을 책정하고 덜 지급하는 등의 불법 행위를 저지를 수가 없기 때문에 불공정 행위가 발생할 수 없으며 그러한 문제가 생겼을 때는 관허 인증을 반납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불안해 하며 걱정할 필요 없이 마르샤 폐차 보상금을 넉넉하게 받으시면서 모든 절차를 편하게 맡기시고 그 결과 또한 만족스럽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2. 되도록 간소화된 절차를 제공해야 합니다.

 

아무리 든든하고 안전한 폐기장이라고 할지라도 대신해 줄 수 있는 일을 고객이 하나하나 모두 직접 처리해야 한다면 안전함을 포기하고 빠르게 처리하는 업체를 찾는 분들도 생길 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평일에 많은 시간을 낼 수 없는 분들이라면 전체적인 절차를 간소화하여 어려움이 없도록 해야하고 불가피하게 고객님이 직접 해야 하는 절차들은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 드려야 합니다.


그래서 정상적으로 허가된 폐차장에서는 접수부터 모든 과정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비대면으로 유선 연결을 통해서 필수 정보를 받아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거기다 서류는 고객님이 마련해 주셔야 하는 부분이지만 전달은 쉬운 방법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사본과 원본 두 가지 형태로 나누어서 요청드리고 있는데요.

 

 

 

 

 

 

사본은 편하게 현재 갖고 계신 모바일로 촬영 후 담당자에게 다이렉트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서류를 떼러 관공서까지 가야 한다거나 따로 복사를 해서 서면으로 준비하실 필요가 없으니 몇 번을 클릭만으로 사본 서류 전달을 마칠 수 있겠지요.

 

원본 형태라면 차량 반납과 함께 보내 주시면 되고 굳이 견인, 탁송 기사님을 기다려서 전달하실 필요가 없으며 비대면으로 차량을 반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때 서류와 차 키의 보관 위치를 기사님께 말씀해 주신다면 평일에 귀한 시간을 따로 내실 필요 없이 반납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3. 일반말소는 24시간 안에 끝낼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폐기하고 말소하는 것은 전산상에 올라와 있는 내역을 수정만 하면 끝나는 것이 아니며 견인과 해체 작업이라는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과정들이 존재하기 때문인데요.

 

그러다 보니 당연히 말소까지 오래 걸리는 것을 알고 계시기도 하지만 조건만 맞아떨어진다면 당일 마무리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조건은 자동차원부에 압류, 저당이 없어야 하며 만일 미납된 부분이 있더라도 담당자가 가상계좌와 금액을 확인 후 신청하는 분들께 알려드리면 납부할 수 있는 여건이 되어야만 24시간 또는 당일 말소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런 부분만 완벽하게 처리되면 가장 간단한 과정만 거치면 되기 때문에 마르샤 폐차비도 당일에 받으면서 말소까지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만약 납부해야하는 의무적인 비용인 세금, 각종 공과금이 밀려 있을 때는 재산으로 분류된 자동차에 압류가 걸리게 되는데요.

 

여러 번의 경고에도 개인적인 이유로 체납을 할 경우에는 상습체납자가 되어 차량 번호판까지 영치되면서 이 때는 아예 도로주행이 불가능하게 되며 주행할 수가 없는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의무적인 금액은 계속 납부를 해야 하는 상황이 됩니다.

이럴 때는 압류가 확인이 되더라도 차령만 충족한다면 차령초과 말소 제도를 이용해서 정상적인 방법으로 폐기 할 수 있지만 이 제도는 45일에서 60일 안으로 행정기관에서 서류가 처리되기 때문에 당일 말소는 불가합니다.

 

 

 

 

 

4. 수수료 걱정까지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관허폐차장 이용하신다면 지출되는 마르샤 폐차 비용까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으며 별다른 조건 없이 무상으로 견인이나 탁송을 해 드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이동 거리가 멀어서 장거리 일 경우엔 이동 비용이 많이 나올 것을 미리 염려하시곤 하는데요.

 

나라에서 정상 허가를 받은 폐기 센터에서 그러한 부담에 대한 짐을 덜어드리고자 무상 수거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이렇게 인증받은 센터를 이용했을 때 그렇지 않은 곳에 비해서 더 많은 이득을 얻을 수 있수 있으며 그것이 꼭 금액적인 부분이 아니더라도 아무 문제없이 마음 편히 소중했던 차량을 폐기 처분할 수 있다는 것을 더 큰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만족할만한 업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하게 한국 자동차 협회에서 관허로 등록된 폐차장 직원에게만 발급해주는 영업 사원증만 확인해 보셔도 보상금과 안전성 두 가지를 모두 겸비한 곳으로 판단하시고 마음 편히 의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