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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부천 폐차장 꼼꼼하게 선택하셔야 합니다.

 

 

 

자동차 폐기 센터를 알아보면서 보상금이나 안전성 거기다가 신속한 처리까지 모두 다 경험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과연 그런 곳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실 것입니다.

 

그래서 업체를 선택하실 때 되도록이면 Plan A를 선택하려 노력하실 텐데요.

 

이때는 관허 여부부터 확인해 보신다면 원하시는 대로 모든 부분을 만족스럽게 정리할수 있습니다.

 

무언가 장점이 있다면 분명 단점도 존재 할 텐데 관허 인증만 받았다고 해서 이런 단점이 단 하나도 없을까요?

 

다행히도 인증받은 부천 폐차장은 금액적인 부분은 뿐만 아니라 서비스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나라가 공식 센터로 지정을 했다는 것은 그만큼 인프라나 시설, 업무 분업화가 제대로 되어 있다는 것을 뜻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관허로 지정되기 위해서는 일정 기준 이상의 넓은 부지를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어야 하고 고가의 장비와 인력들이 모두 준비되어야 이런 명칭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장비 하나만 보더라도 꽤 비싼데 최소 9종 이상은 특수 장비를 갖고 있어야만 관허 센터라는 이름을 달고 영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장비를 다 갖고 있다는 것은 중간에 분해 작업하는 중간 유통 업체가 필요없기 때문에 영세 업체들보다 상대적으로 이윤을 많이 남길 수 있으며 혼자 독식하지 않고 더 많은 차량을 수급받기 위해서 의뢰하는 차주님들께 플러스해서 폐차 보상금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라도 믿고 맡긴 폐기 센터가 아닌 다른 곳에서 내 차가 폐기 처분 되는 것을 원치 않으실 것입니다.

 

그래서 인증 받은 부천 자동차 폐차장에서는 자체적으로 모든 과정을 처리할 수 있는 충분한 인력과 능력 거기다가 이런 장비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이동에 필요한 시간이 소요되지 않기 때문에 더욱더 빠르게 모든 업무를 신속하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반 폐차를 기준으로 해서 서류만 완벽하게 준비된다면 접수하고 차량을 반납한 당일 보상금과 말소증까지 전달하면서 모든 절차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신속하게 마무리가 된다고 해서 혹시라도 필수적으로 거쳐야 하는 과정을 건너뛰었다거나 대충대충 업무를 한 것은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인증받은 사업장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관련 법규를 모두 다 이행하며 처분을 진행한다는 점입니다.

 

모든 과정이 합법적으로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차주님은 믿고 마음 편하게 차를 보낼 수 있기도 하고 문제가 생긴다면 억울할 일 없이 그대로 다 배상을 받을 수 있지만 미 인증 폐기장을 통해 정리하신다면 문제에 대한 적절한 피해 보상은 기대하실 수 없습니다.

 

이런 곳은 법 망을 교묘히 피해 가는 수법으로 견인 비용을 받고 있으며 실수로 생길 수 있는 문제도 해당 업체에서 절대 책임을 지려 하지 않기 때문에 결국 고객님의 손해로 남게 되오니 되도록이면 피해 주셔야겠습니다.

 

 

 

 

 

 

관허 부천시 폐차장은 담당자를 1대 1로 배정을 해 드리기에 더욱더 편히 안내를 받으면서 진행할 수 있으며 지정된 담당자가 원부를 조회한 후 압류나 저당 유무를 확인 후 별 문제가 없는 경우라면 24시간 안으로 말소되는 일반 폐기 방식으로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압류가 있는 경우라면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할까요?

 

원부상에 압류가 잡혀 있는 차량라고 할지라도 연식을 충족하는 경우라면 강제 폐기 처분이 가능하며 이를 차령초과 말소 제도라 부그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중간에 촉탁기관의 동의를 구해야만 하고 권리행사를 따로 하지 않는 경우에만 말소가 가능하지만 단독 저당권이나 법원 가압류와 같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문제없이 처리됩니다.

 

 

 

 

 

 

또 한가지 더 이 부분에서 설명드리고 싶은 부분은 이 제도를 이용해서 처리하게 되면 차량만 말소되는 것이기 때문에 기존에 미납된 체납 금액은 그대로 남아 있으며 언젠가는 본인이 책임지고 해결하셔야 사라집니다.

 

자동차 자체만 먼저 말소하려는 이유는 각종 세금과 정기 검사와 같은 의무적으로 납부해야하는 부분을 줄이기 위함이며 보통 압류차들은 번호판도 영치되는 경우가 많아 그대로 방치하기 일수입니다.

 

그러다 보니 주행이 이루어지지 않는 상황이지만 전산에 등록 되어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비용은 계속 납부를 하셔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불필요하게 나가는 금액을 줄이기 위해 압류가 설정된 차량도 폐기 가능한지 여쭤 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차령초과 말소 제도는 승용차 기준으로 만 11년 이상, 화물차나 승합차는 만 10년 이상 연식만 맞다면 폐기 절차를 밟을 수 있으니 문제 차 때문에 골치 아프셨다면 주저 없이 유선으로 회신해 주시고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배출가스 5등급 노후경유차를 소유한 운전자 분들은 지자체에서 시행되는 조기폐차를 이용하시면 차종에 따라서 상한액 300만 원까지 지급받을 수 있으며 서류( 등록증, 신분증, 통장사본 ) 접수 또한 관허로 등록된 폐기 센터에서 모든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참고로 조기폐차는 우리 지자체에서 한정적인 예산 안에서만 서류를 접수할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남들보다 일찍 서류를 접수해서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을 확보해 두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나중에 본인의 변심으로 진행을 포기하여도 다음 날이면 또 다시 접수할 수 있으니 부담 갖지 말고 편하게 준비하세요.

 

 

 

 

 

 

일반, 압류, 조기폐차를 진행하게되면 소유한 차종을 반납해야 합니다.

 

반납 과정은 부천 폐차장에서 견인차 or 탁송 기사님을 배정해서 차가 주차된 장소까지 찾아가는 방문 수거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무상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차주님은 개인 일정만 담당자에게 알려주시면 집이나 직장 어디서든 편안한 시간대에 인계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기본 서류는 등록증 원본과 신분증 사본이며 등록증 원본은 차량 안에 넣어두시고 신분증 사본은 사진을 촬영해서 문자 전송으로 전달하시면 됩니다.

 

혹시 등록증을 분실한 경우엔 지정된 담당자에게 이런 사실을 알려주시면 차주님을 대신해서 재발급 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말씀해 주세요.

 

지금까지 내용을 읽어보시고 견적, 서류, 절차 등 폐차에 관련된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지 유선으로 요청해 주세요.^^